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탕수육 맛집 삼일반점
    기타/음식점리뷰 2020. 3. 23. 09:00
    반응형

    삼일반점

    탕수육, 자장면, 짬뽕, 볶음밥 먹었다.
    일단 자장면은 보통 평범한 자장면맛이었다.
    짬뽕은 개인의 취향에따라 맛 평가가 달라질듯하다. 삼일반점의 짬뽕은 담백하고 깔끔한 채수육수 스타일이다. 고기와 해산물의 진한 육수가 아니라 짬뽕은 그저 그렇다라는 평가가 있는 듯 하다. 난 이런 스타일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.
    볶음밥은 평범한 볶음밥 맛인데 좀 더 맛있는? 곱배기값을 안받는점도 장점이다.

    그런데,
    여긴 탕수육 맛집이다.
    탕수육이 맛있다. 튀김이 땅땅치킨 튀김옷과 같은 느낌이었는데 다 먹을때까지 바삭하며 탕수육 자체 맛도 맛있으며 소스와도 잘 어울린다. 탕수육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맛잇게먹었다. 이 탕수육은 생각날 맛이다. 그리고 양도 엄청 많다. 중자 만팔천원이었는데 세명이서 다 먹지 못했다.

    포장주문도 많고 사람도 많이 온다.
    코로나때문인지 간짜장과 고추짬뽕은 안된다했다 ㅠ 재료가없다고ㅠㅠ
    음식 나올때까지가 꽤 오래걸린다. 자장면 짬뽕 볶음밥 나올때까진 아 다음엔 안와야겠다 너무 오래 거린다 했는데, 탕수육에서 마음이 바뀌었다. 이정도 탕수육이면 오래 기다릴수 있다.

    너무 멀어서 또 갈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탕수육은 너무 생각난다 ㅠㅠ

    이게 중자다 양도 많다

    삼일반점 위치

     

    반응형

    '기타 > 음식점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천안 삼다별장  (0) 2020.03.23
    강남역 마라전골  (0) 2020.02.27
    강남구청 해몽  (0) 2020.02.25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